홍보센터기업소식과 브랜드 신규 제품출시 등
코리아나 화장품의 새로운 뉴스입니다.
  • PRESS CENTER
  • 코리아나 소식

코리아나 소식

[프리엔제] 아줄렌 캄 앰플 출시
Date 2022.10.28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스치는 바람에도 자극 받는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장벽 앰플 ‘아줄렌 캄 앰플’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앰플(50ml)’은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 후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일시적 진정·장벽 개선 효과를 검증 받았습니다. 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 제격인 제품입니다.

캐모마일 속에서 찾아낸 진정 유효 성분인 아줄렌을 순도 95% 이상의 고순도만 골라 담았으며, 환경 변화에 불안정한 아줄렌 및 진정 성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식물 유래 글루코실루틴을 최적으로 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인공색소를 전혀 포함하지 않은 원료 그대로의 보랏빛 제형으로 얇게 피부에 밀착되어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합니다.

프리엔제 아줄렌 캄 앰플은 보습에 특화된 D-판테놀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든든한 보습막을 둘러 피부를 보호합니다. 이외에도 진정에 효과적인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를 비롯하여 제주산 푸른 수국, 악티게닌, 자일리톨 콤플렉스 등 민감한 피부를 위해 식물 유래 원료를 담았습니다.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추구하는 ‘프리엔제’의 철학을 담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한 리무버블 라벨과 재생 플라스틱을 용기에 적용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