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소식
190
[세니떼]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Date 2015.02.06
세니떼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코리아나화장품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201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세니떼는
화장품 업계 갑을 논란 속에서 상생을 위한 신개념
멀티 화장품 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을 출범하며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시장 환경을 제시하는 노력등을
높이 평가 받고 가맹점주들과
소통을 목적으로 상생 캠페인을 펼치며 소비자 관점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등을 진행해 브랜드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본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201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코리아나화장품은
화장품 업계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시장 환경 개척을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