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고객을 항상 먼저 생각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은
고객의 가치를 존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CUSTOMER
  • 잦은 문의

잦은 문의

궁금하신 문제를 빨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을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Q&A 영역에서 제목을 클릭하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활용하나요?

    A.

    회원으로 쇼핑몰을 통하여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제품별로 일정금액이 Point로 적립됩니다.
    제품별 Point는 각 제품 설명의 하단에서 가격과 함께 볼 수 있으며, Point 1,000점은 현금 1,000원과
    동일합니다. 포인트는 제품구입시 현금/카드결제와 함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구입에 따른 포인트 적용은 제품 배송완료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하여 받은 포인트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

    제품 구매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① 우선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② 쇼핑이 끝난 후 [장바구니보기]메뉴로 들어가 주문하신 제품의 리스트를 확인합니다.


    ③ 주문 제품을 확인한 후 "주문"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입력합니다.

     

  • Q.

    제품 구입 후 지불방법은?

    A.

    제품금액 지불방법은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등  다양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용하시고자 하는 사이트의 결제 화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리아나몰 : https://coreanamall.com/

    라비다몰 : https://lavidamall.co.kr/main.do

    프리엔제몰 : https://www.preange.com/

    온라인뷰티센터 : https://beautycenter.co.kr/user/Main/main.jsp

  • Q.

    카드결제는 안전한가요?

    A.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의 카드 결제는 세계적으로 공인(검증)된 암호화 key(Verisign사의

    Global Server ID :128bit SSL) 를 사용하는 완벽한 보안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리아나에서는 구매고객의 개인 신상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 Q.

    제품 금액 지불 후 확인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사이트의 마이페이지 또는 주문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코리아나몰 : https://coreanamall.com/

    라비다몰 : https://lavidamall.co.kr/main.do

    프리엔제몰 : https://www.preange.com/

    온라인뷰티센터 : https://beautycenter.co.kr/user/Main/main.jsp

     

  • Q.

    구매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취소는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단계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시며 상품 준비 중 이후의 단계의 경우 배송을 위한 준비 중으로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

    고객만족센터> 1:1 문의 혹은 고객만족센터(080-022-5013)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A.

    *코리아나몰 : 코리아나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송장번호를 아실 경우에는 롯데택배 https://www.lotteglogis.com/home/reservation/tracking/linkView

    * 라비다몰 : 라비다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송장번호를 아실 경우에는 롯데택배 https://www.lotteglogis.com/home/reservation/tracking/linkView

     

    * 프리엔제몰 : 프리엔제몰 로그인 →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

    송장번호를 아실 경우에는 CJ택배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 온라인뷰티센터 : 온라인뷰티센터 로그인 →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송장번호를 아실 경우에는 롯데택배 https://www.lotteglogis.com/home/reservation/tracking/linkView

     

  • Q.

    배송시 별도 배송비를 받나요?

    A.

    코리아나몰 :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3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 비 2,500원

    라비다몰 :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4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2,500원  

    프리엔제몰 : 365일 무료배송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온라인뷰티센터 :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4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2500원

    ※ 도서, 산간, 오지 일부지역 등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으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Q.

    제품교환 또는 환불조치를 할때는?

    A.

    코리아나 화장품에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코리아나 고객상담실(☎080-022-5013 / (031)722-7000 /

    월~금 09:00~18:00, 공휴일제외)로 전화주시면 원활한 처리를 위해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제품 상담 및 구입을 하고 싶어요.

    A.

    궁금한 제품이나 구입하고 싶은 제품이 있으실 경우 고객상담실(☎080-022-5013(수신자부담) / (031)722-7000 /

    월~금 09:00~18:00, 공휴일제외)로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함께 구입하실 수 있는 가까운 매장 혹은

    사업국을 연결해드립니다.

    제품설명은 사이트 상단의 [브랜드소개] 메뉴로 들어가시면 브랜드의 특징 및 제품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마지막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