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잦은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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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방문판매에 대해 알고싶어요.

    A.

    코리아나화장품 Beauty Life 시스템(방문판매)이란 전국에서 근무중인 코리아나 뷰티 카운셀러가 고객님의

    피부 고민과 니즈에 따른 1:1 피부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는 시스템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가까운 코리아나 뷰티센터를 방문하시거나, 뷰티 카운셀러의 방문을 통해 고객님의 피부에

    적절한 제품을 체험 또는 구입하실 수 있으며, 아울러 최적의 피부관리 가이드를 통해 보다 아름다운 삶에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뷰티 카운셀러를 통해 피부 맞춤 컨설팅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코리아나 고객 상담실로 전화주시면

    가까운 사업국을 안내해드립니다.

     

    고객 상담실 : ☎ 080-022-5013(수신자 부담), (031)722-7000 / 월 ~ 금 09:00 ~ 18:00(공휴일제외)

  • Q.

    시판용 제품의 가격이 판매처마다 다른 이유는 무엇 때문입니까?

    A.

    시판용 제품의 경우 OPEN PRICE 제도가 시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OPEN PRICE 제도라는 것은 판매처마다 자율적으로 가격을 책정하도록 되어 있는 제도입니다.

    이 제도로 고객님들께서는 구입하실 때 제품의 가격과 서비스를 충분히 비교 후 구입하실 수 있어 넓은

    선택권을 가지게 되었고, 고객님들께서 잘 이용하신다면 더욱 유리한 제도입니다.

  • Q.

    미세한 입자가 함유된 필링 스크럽제 사용시 눈에 들어 갔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사용 시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스크럽 제품은 헹굴 때 눈을 감고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며 입자가 눈에 들어갔을 때에는 비비지 말고 물로 씻어내고,그대로 남아있는 경우에는 전문의를 찾아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Q.

    아이가 화장품을 먹은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화장품은 특별한 독성이 없는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어린이가 먹었을 경우 대부분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응급처치 내용에 따라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1. 아이가 소량(핥은 정도)을 먹을 경우
        ▶ 입안을 살펴 무엇을 먹었는지 확인하고 남아있는 찌꺼기는 더 이상 먹지 않도록 옆으로 눕혀서
           끄집어 냅니다. 먹은 화장품은 희석시키기 위해 물이나 우유를 먹이고 상태를 지켜본 후 말을 걸거나
           아이를 두드렸는데도 반응이 약하다거나 얼굴이 창백하다면 곧바로 병원으로 가도록 합니다.

    2. 아이가 다량을 먹었거나 무엇을 먹었는지 알 수 없을 경우
        ▶ 바로 병원으로 가서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먹은 상황을 목격하지 못하였다면 얼마나 먹었는지
           알 수 없으므로 즉시 병원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화장품은 평상시에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고 사용 후에는 반드시 확실히 뚜껑을 닫는 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Q.

    자외선 차단 제품 및 메이크업 제품이 옷에 묻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의류에 다량 묻을 경우 세탁으로 완전 제거가 어려우니 의류에 묻지않도록 주의를 해야합니다. 옷에 묻어

    흡수가 되었을 경우 하루 내에 드라이클리닝을 맡기거나 물에 녹는 오일 성분으로 바로 닦아내고 물빨래를

    하면 지워질 수도 있지만 얼룩이 남을 수 있으니 드라이클리닝을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Q.

    코리아나에서 운영하는 견학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코리아나화장품에서는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리아나 천안공장 및 송파기술연구소는 천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안내를 위해 견학 담당자 앞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천안공장 견학 담당자 :☎(041)560-9916

  • Q.

    사우나를 자주하면 피부에 안 좋나요?

    A.

    최근 찜질방과 사우나가 웰빙 건강법으로 각광 받으면서 많은 분들이 간단하게 피곤을 풀기위해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우나가 피부에는 자극을 주어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특히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잦은 고온 노출로 인해 한선의 기능이 저하되어 건조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사우나에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려면?

    사우나를 꼭 가야 한다면 사우나실에 들어가기 전 얼굴에 가벼운 보습제를 발라서 피부 혈관이 손상되는

    것을 막고 피부 표면에서 수분이 너무 많이 증발되어 피부 탈수 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예방해야 합니다.

  • Q.

    화장품에 대한 전성분을 알고 싶은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A.

    홈페이지 하단에 [화장품 전성분 조회] 배너에서 전성분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에서 전성분 조회가 어려우실 경우 코리아나 고객 상담실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상담실 : ☎ 080-022-5013(수신자 부담), (031)722-7000 / 월 ~ 금 09:00 ~ 18:00(공휴일 제외)

     

  • Q.

    구입하여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A.

    1. 방문판매의 경우 방문판매법에 의해 청약철회가 가능하십니다.

       계약서를 교부 받은 날부터 14일. 다만, 그 계약서를 교부 받은 때보다 재화를 늦게 받은 경우 제품 등을

       공급받거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14일 이내에 해당 판매인 혹은 본사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시면 원활한

       처리를 위해 도와드리겠습니다.
     

    2. 시중 판매 제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영수증을 지참하여 7일 이내 철회가 가능하나 구입처에 따라 환불

       규정이 다를 수 있으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자세한 사항은 구입한 매장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화장품 사용 중에 트러블이 발생한다면?

    A.

    화장품 이상반응은 제품에 함유된 성분 중 일부가 맞지 않는 경우에 일어날 수 있으며. 이는 상품 자체 품질 문제로 볼수는 없습니다. 이외에 신체리듬 변화, 계절적인 요인, 외부조건 변화 등으로 인해서도 이와 같은 불편을 겪게될 수 있습니다. 화장품을 사용한 뒤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우선 제품 사용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화장품으로 인한 이상인 경우에는 제품 사용을 중단하시면 차차 원래 피부 상태로 호전이 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코리아나화장품 고객 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코리아나화장품 고객상담실 ☎ 080-022-5013(수신자부담) 월~금 9:00 ~ 18:00 (공휴일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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