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나누는 코리아나
-
소비자를 위하는 회사
-
신뢰를 쌓아가는 회사
-
스스로 일하는 회사
5대 핵심가치
-
Technology기술 개발로
명품주의를 실현 -
Innovation항상 혁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 -
Marketing뉴마케팅으로
장업계 TOP을 지향 -
Consumer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실현 -
Overseas세계를 행해 월드
베스트 코리아나를 추구
3대 비전
기술개발로세계를 지향
뉴마케팅으로장업계 TOP을 지향
내실경영으로모범기업을 지향
코리아나는 소비자를 위한 영업방침을 지향합니다.
-
가격준수
-
현금거래
-
유통별 상품차별화
-
철저한 교육
코리아나는 신뢰를 쌓아가는 정도경영을 지향합니다.
코리아나의 윤리규범
코리아나 화장품은 ‘행복을 나누는 기업’을 경영방침으로 공유하고,
모든 임직원 각자가 지켜야 할 바람직한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정립하여 실천합니다.
전체 내용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