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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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방문판매 제품은 어떻게 구입하나요?
A.코리아나 고객상담실(☎080-022-5013 / (031)722-7000 / 월~금 09:00~18:00, 공휴일제외)로 전화주시면
지역에서 가까운 사업국을 연결해 드립니다.
※현재 인터넷 상에서 판매되는 방문판매 제품은 불법유통으로 이에 대해서는 보상 및 클레임 처리는
고객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Q.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입하려면?
A.온라인으로 제품을 구입하시려면 아래에 안내되어 있는 코리아나의 쇼핑몰 중 이용하시려는 사이트에서 구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리아나몰 : https://coreanamall.com
라비다몰 : https://lavidamall.co.kr/main.do
프리엔제몰 : https://www.preange.com
온라인뷰티센터 : https://beautycenter.co.kr/user/Main/main.jsp
홈페이지 이용 중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코리아나 고객센터 : 080-022-5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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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의 불만이 접수되면 어떤 과정을 통해 해결이 되나요?
A.1. 클레임 처리 과정 :
클레임이 접수되면 신속.정확.공평.친절한 처리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합니다.
#클레임 발생 > 클레임접수(구입처/고객센터) > 본사 고객상담실 중앙컴퓨터 수합 > 클레임 처리 및 개선 > 고객 해피콜 > 소비자 중심경영 실천 .
전사 정보 공유 네트워크
접수된 클레임은 전사원 모두에게 공유하고 정확란 원인 규명 및 신속한 개선 활동을 합니다.
#클레임 발생 > 클레임접수(구입처/고객센터) > 본사 고객상담실 중앙컴퓨터 수합 > 고객불만정보 전사공유,중앙컴퓨터수합 > CCO(최고고객 책임자) > CEO보고 > 소비자 중심경영 실천. -
Q.
교환 및 환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제품에 대한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코리아나 고객상담실로 전화주시거나 고객의 소리에 글을 올려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고객상담실 ☎ 080-022-5013 , (031)722-7000
■ 상담가능시간 : 월 ~ 금요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제외 -
Q.
클레임이 발생시 보상은 어떻게 받나요?
A.1. 제품불량.
(가). 클레임 유형 : 용기불량,용기파손,내용물불량,내용물파손.
(나). 보상기준 : 사용량 관계 없음, 객관적인 하자가 확인될 경우 (내용물 전부 소진, 고객 부주의 건 제외).
(다). 처리방법 : 교환 또는 환불.
(라). 품질보증기간 : 제조일자로부터 3년 혹은 사용기한/유통기한 내.
2. 피부/신체이상.
(가). 클레임 유형 : 붉어짐,따가움,가려움,좁쌀돋움,뾰루지, 건강기능식품 섭취 후 신체 이상.
(나). 보상기준 :
(1) 내용물 1/2이하 사용, 증상의 명확성 (인과관계 확인되지 않지만 판매처 확인만으로 가능).
(2) 사용량 관계 없음, 전문의 진단서 및 소견서를 통한 인과관계가 입증된 경우.
(다). 처리방법 : 교환.환불 및 보상, 치료비 경비 일실 소득 배상
(1) 교환 : 피부/신체이상중 보상기준 중 (1)은 제품교환.
(2)치료비 : 피부과 전문의 진단 및 처방에 의한 질환 치료 목적의 경우로 한다, 단 자의로 행한 성형 미용 관리 목적으로 인한 경우에는 지급하지 아니한다.
(3)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며, 입증 할 수 없는 경우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한다.
(라). 품질보증기간 : 제조일자로부터 3년 혹은 사용기한/유통기한 내.
3. 미사용 제품 교환
(가). 클레임 유형 : 미사용 제품 교환
(나). 보상기준 : 판매 가능한 완전 제품
(다). 처리방법 : 정상 경로 구매 입증시 교환
(라). 품질보증기간 :
(1) 온라인 쇼핑물 :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2) 방문 판매원 : 제품 인도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
4. 미사용 제품 환불
(가). 클레임 유형 : 미사용 제품 환불
(나). 보상기준 : 판매 가능한 완전 제품(구입 영수증이 확인된 경우에 한함)
(다). 처리방법 : 정상 경로 구매 입증시 환불
(라). 품질보증기간 :
(1) 온라인 쇼핑물 :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2) 방문 판매원 : 제품 인도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 -
Q.
SPF 지수가 높을수록 피부에 부담이 되는건 아닌가요?
A.SPF(Sun Protection Factor)지수는 단순히 제품의 자외선 차단 강도를 표기한 것은 아닙니다.
SPF지수는 선제품을 사용하신 후 자외선 차단을 지속하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SPF1이 10분 ~ 15분 정도
자외선 차단이 지속됩니다. 예를 들어, SPF 37의 제품을 한번 사용하시면 약 9시간 정도 지속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높다고 해서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으로 끼친다거나 독한 제품은 아닙니다. 그리고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충분한 임상실험을 거쳐 출시가 되므로 고객님들께서 지속시간을 인지하셔서
적당한 제품으로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기들이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선크림등,
SPF지수별로 사용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제품이 구비되어 있으므로 고객님께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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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제품의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일반적으로 화장품은 매우 안정한 물질이기 때문에 개봉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 대부분 제조일로부터
2~3년 이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단 개봉한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의 유형이나 소비자의 사용 습관,
보관 조건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6개월~1년 정도 내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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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화장품의 사용 순서는?
A.스킨 → 에센스(앰플 or 세럼) → 아이크림 - 에멀션 → 크림 → 자외선차단제 → 메이크업베이스 →
파운데이션 → 파우더 → 투웨이케이크 → 포인트메이크업
제품의 특성에 따라 사용상의 주의사항이 있으니 사용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를 상세히 읽어보시고인지하는 것 또한 아주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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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화장품은 어떻게 보관하는 것이 좋나요?
A.▶ 직사 광선은 피한다. 화장대가 햇빛에 노출되어 있다면 피해주세요.
▶ 실온에서 보관한다.
▶ 화장품 냉장고에 보관하였을 경우 계속 냉장 보관한다.
화장품 전용 냉장고(10 ~ 15℃)에 보관한 경우에는 다 쓸 때까지 보관 해 주세요.
화장품 보관 온도가 자주 변하게 되면 화장품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tip> 가정용 냉장고(5℃ 이하)는 화장품을 보관하기에는 낮은 온도이므로 보관을 피하셔야 합니다.
※ 화장품 보관을 피해야 할 곳
1. 한여름과 한겨울 베란다, 자동차 안, 트렁크 안(여름철 자동차 내부의 온도는 80℃ 이상 올라갑니다.)
2. 습기가 많은 화장실이나 욕실
3. 전자레인지 등 가전제품 근처
4. 여름철 모래사장 등 직사광선에 노출된 곳
5. 가정용 냉장고 -
Q.
이중세안은 꼭 해야하나요?
A.이중세안이란 클렌징 로션이나 크림으로 메이크업을 닦아내는 유성세안을 한 후 폼클렌징이나 비누로
수성세안 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중세안을 하는 이유는 메이크업 잔여물 뿐 아니라 피부에 쌓인 오염물질
중 물에 잘 녹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 모두를 깨끗하게 제거하기 위해서 입니다. 물론 이중세안이 피부를
자극하고 수분을 빼앗아 갈 수도 있지만 노폐물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서서히 산패되어 피부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깨끗하게 클렌징을 해야 합니다.